OpenStack Day in Korea 행사를 앞두고… – 안재석

오픈스택은 기업과 개발자, 사용자가 어우러지는 폭넓고 강력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러한 점이 다른 커뮤니티와는 다른, 오픈스택의 가장 큰 장점이자 자산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픈스택 한국커뮤니티도, 같은 관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개발자나 사용자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의 중요한 한축을 이루고 있는 기업분들도 서로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희의 노력에 정말 많은 기업들과 개발자분들이 응답을 해 주신것 같습니다.

우선, 이 자리를 빌어서 지금까지 OpenStack in Korea 스폰서로 참여해주신 기업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삿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행사 홈페이지가 곧 오픈되면 어느 분들이 참여해주셨는지 보시게 될꺼에요 !!)

또한, 커뮤니티 발표에 신청을 해주시고, 자원봉사에 너무나 적극적으로 신청을 해주시고, 여기 커뮤니티를 통해서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픈소스 커뮤니티로써, 기업과 개발자, 사용자들이 모두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써 즐기고 어울릴수 있는 모습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결코 쉽지많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분들이 스스로가 “참여”해서 만들어간 다는 생각으로 와주신다면 잘 꾸려저 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너무나 고생해주고 계신 저희 커뮤니티 대표님과 운영진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그럼..

Let’s Party Start !!!

원문